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올바른 비디오 마케팅 노력의 초점을 맞추십시오.

카테고리 없음

by 소떡운동 2020. 6. 16. 06:46

본문


올바른 비디오 마케팅 노력의 초점을 맞추십시오.




비디오 마케팅은 노력과 시간을 기꺼이 바치려는 누구에게나 매우 효과적인 방법이 될 수 있다.


그것에 대해 많이 아는 것이 필수적이다.


비디오 마케팅 전략을 구상하는 데 도움이 되는 조언을 구하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비디오가 입소문이 나도록 훌륭한 컨텐츠를 제공하십시오.


수백만 명이 보기 위해 최고의 비디오 카메라를 가질 필요는 없다.


사람들은 자신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관련 정보를 가지고 있다면 괜찮다고 생각하는 비디오를 본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비디오 제작을 완전히 소홀히 해야 한다는 뜻은 아니다.


고화질 영상을 찍으려면 그래도 최고의 카메라와 장비를 구입해야 한다.




제품을 판매하십니까? 잠재 고객에게 제품의 작동 방식을 보여주는 비디오를 만드십시오.


비디오 데모는 당신의 제품에 대해 소통하고 사람들이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이다.


그들은 제품을 실제로 보면 그것과 연결되고, 주문할 가능성이 훨씬 더 높다.




네가 만든다고 꼭 오진 않을 거야.


많은 시청자를 얻는 것은 당신이 당신의 동영상을 홍보하는 방법에 관한 것이다.


적절한 마케팅 노력은 클릭 수를 10배 증가시킨다.


품질 정보를 포함하되, 자신이 한 일을 다른 사람에게 알리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마십시오.




팀들은 놀라운 비디오를 만든다.


함께 일하는 사람을 그냥 쓸 필요는 없다.


당신은 또한 사랑하는 사람들 또는 당신의 지역사회에서 당신이 아는 사람들을 시도할 수 있다.


비디오 끝부분의 크레딧에 그들의 이름을 넣으세요.




막대한 예산이 없으면 안달하지 마라.


빈털터리가 되지 않고 흥미롭고 전문적인 비디오를 제작할 수 있다.


당신의 비디오에 전문적인 장비를 가지고 있을 필요는 없다.


화려한 대본은 정말 필요하지도 않고, 많은 자신감을 필요로 하지도 않는다.


긴장을 풀고 카메라 쪽으로 돌아서서 자연스럽게 이야기한다.


이러지 않아도 될지도 모른다.


화면 캡처를 수행하고 주요 요점을 슬라이드 쇼로 보여 보십시오.




온라인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검색 유형은 어떤 일이 어떻게 이루어지는지 알아내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비디오를 튜토리얼이나 단계별 시연으로 사용하고 있다면, 그 콘텐츠는 다른 출처에서 필요한 정보를 얻지 못하는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가능성이 더 높을 것이다.


이것은 틈새 시장에서 소비자들에게 다가가는데 이상적이다.


네가 전문가라는 걸 알면 더 많은 걸 찾으러 올 거야



비디오가 온 토픽에 집중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것을 실행하려고 하는 것은 당신의 컨텐츠로 항로를 유지하는 것을 더 어렵게 만들 수도 있다.


촬영하기 전에 잠시 시간을 내어 비디오에서 다루어야 할 내용에 대한 간단한 체크리스트를 만드십시오.


동영상이 계속 주제에 집중되어 있고 성공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YouTube를 무시하지 마라.


이것이 당신의 캠페인 전체의 출발점이다.


무료 비디오 호스팅을 받을 수 있다.


당신은 또한 많은 수의 시청자들에게 즉시 노출된다.


게다가 검색엔진 2위, 동영상 사이트 1위다.




당신은 당신의 사업을 성공시키기 위해 비디오 마케팅을 할 수 있다.


당신의 제품을 만드는 데 드는 노력을 비디오로 녹화하면 소비자들은 그들이 고마워할 당신의 운영을 막후에서 볼 수 있을 것이다.


사람들은 당신의 사업에서 좀 더 개인적인 친밀한 면을 보는 것을 즐길 것이다.




당신의 비디오는 또한 당신의 마케팅 믹스의 나머지 부분을 홍보할 수 있다.


유투브에서 당신을 찾는 사람은 당신이 페이스북에 있는 것을 모를 수도 있다.


모든 사이트를 교차 홍보하여 최대 웹 트래픽을 달성하십시오.


당신의 비디오 사이트와 연결된 소셜 미디어 사이트는 정말로 트래픽과 비즈니스를 증가시킬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비디오 제작 능력에 자신이 없다고 느낀다면, 당신은 당신을 대신해서 만들 사람을 고용할 수 있다.


사람들이 자신만의 동영상을 입력할 수 있는 경품을 가지고 경연대회를 연다.


사람들이 상을 받으려면 비디오를 당신에게 넘겨야 한다는 것을 확실히 알도록 하라.




좋은 피드백을 많이 받으면 더 많은 동영상을 만드는 데 사용하십시오.


당신이 제작하는 모든 비디오로 점점 더 나아지도록 노력하라.


더욱 타겟팅된 콘텐츠를 만들고, 더 높은 등급의 장비를 사용하고, 전문적인 제작 기술을 배우고, 멋진 비디오를 연달아 만들어 보십시오.




비디오 마케팅은 분명히 사업주들에게 놀라운 잠재력을 제공한다.


그러나 적절한 정보가 부족하면 잠재력이 떨어질 수 있다.


이 기사의 조언을 적용하여 성공적인 비디오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하십시오.